자신의 신원을 밝힐 필요가 없습니다. 원하지 않으신다면 이름과 같은 중요한 개인정보를 공개하지 않아도 됩니다.
내담자에게 이름이나 정보를 묻지 않습니다. 내담자는 온라인상의 별명을 사용하여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위급상황을 대비해 상담사가 내담자에게 개인연락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내담자가 이야기하는 모든 내용은 상담사에 의해 엄격히 비밀이 유지됩니다.
온라인상담센터는 어떤 보험회사나 정부기관 혹은 기업과 협업을 하지 않으며 내담자의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만약 내담자가 자신의 상담 정보를 제3의 기관이나 개인에게 제공하길 원한다면 상담사에게 이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이 경우 상담사는 내담자에게 상담내용의 제공에 대한 동의서를 보내며 이에 동의하는 서명을 받은 후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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